마리모 키우기 돌입! - 1일차


마리모가 도착했습니다. 지난번에 주문한 줄 알았는데, 카드 포인트와 함께 결제했더니 포인트 부족하다고 결제가 안되었던 것 같더군요; 한참 잊고있다가 그제밤에 주문해서 오늘 밤에 도착했습니다.




제일 소자로 주문했더니 정말 엄청나게 작은 녀석이 왔네요. 1센티 남짓 되는 것 같습니다. 작기도 엄청 작지만 귀엽기는 또 엄청 귀엽네요 ㅎㅎ





요녀석은 이렇게 예전에 수초어항을 키우던 곳에 식물들과 함께 자랄 예정입니다. 저 안에서 웃자라고 있는 레몬그라스와 리톱스는.. 미안해 ㅠㅠ 조만간 LED 두줄 더 추가해줄게 ㅠㅠ





셋팅할 때 오스모코트 세알을 같이 넣은 뒤 컬러스톤 안에 심어뒀습니다. 이녀석도 식물이고, 조명과 곧 넣어줄 예정인 이산화탄소와 함께라면 분명 비료분이 필요할 터, 빠른 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ㅎㅎ



+ Recent posts